(주) 슬립링코리아 AS정책 및 A/S 접수방법
페이지 정보
-
- Date
- 2017-06-08 12:22
본문
안녕하세요 (주)슬립링코리아 입니다.
▣ 제품 A/S 관련사항
본 제품의 사용 중 이상 발생 시 납품일로부터 1년간 무상 A/S 및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
※ 무상보증기간은 공장출하일로부터 1년입니다.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사용상의 문제로 발생된 불량은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(취급 부주의, 과실로인한 고장이나 파손, 임의 개조 또는 수리, 보증 스펙 초과사용, 시리얼 넘버 폐기 및 손상제품 등)
제품의 A/S 접수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.
- 품번관련(S/N) :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시리얼넘버를 반드시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EX) S/N 170604XXX => 2017년 6월 4주차
제품제작일이 1년이제품은 유상처리 되며, 1년 미만의 제품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외형관련 : 제품의 외형에 볼트가 풀리거나 파손된 제품은 무상기간이라도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 전선의 파손사항 : 전선의 외형이 피복이 벗겨진경우 전기적으로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- A/S 접수관련 : 먼저 제품의 이상여부를 메일로 통하여 당사로 보내시고 (담당자 성함,연락처 기재 필수) 유선으로 다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(메일 접수시 연락을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)
- 제품 발송관련 : 화물 접수시 경동화물 (화성 서신 전곡487영업소 )으로 발송하여 주시면 아침에 인수가 가능합니다.
(주)슬립링코리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